みんな 얏-호━ヽ(●´∀`●)ノ━☆
진짜 보고 싶었어요〜♡
이번 주에는
어떤 애피소드가
있었냐면 말이죵
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
★대★표★님★
꒰ঌ ☆: .。. 생신 .。.:☆ ໒꒱
케이크를 고르다 보니까
디자인이 너무너무
고민된단 말이죠
근데 마침 눈에 띈 이 녀석
아빠바라기🌻
MR.PEPPER~~~~~~🧂
싱크로율 99.97%
(후추보다 더 귀여워져 버림)
케이크-성공적♥♡♪
이제 선물을 골라야 하는데...
□ 대표님 재력에도 구매하지 않은 것
□ 대표님께 필요한 실용적인 것
□ 대표님이 좋아하실 만한 것
근데 큰일남
와 이런게 세상에 존재하는지를 모르겠음
🚨🚨🚨🚨🚨🚨🚨🚨🚨🚨
.
.
.
대표님 생신
D-0
대표님께
사랑과 애정을 담아
축하해드리기 위해
출발👨👩👧👦
수줍어하시는
대표님을 바라보며
전직원 축하 타임
케이크와 선물 전달♥️
그래서 선물이 뭐냐구여?
만년필 거치에 어울리는
야르한 드래곤 보관함🐲
진짜 세트 같지 않나여
아무튼
기적인들의 축하와
서인팀장님의 무릎 투혼 선물 증정식에
감동을 받으신 듯한
대표님께서
점심을 쏘셨습니다-!!!!!!!
모두 박쑤~~~~~~~~~~~👏🏻👏🏻👏🏻👏🏻👏🏻
올해도...
★대표님 없는 대표님 생일 파티 START★
🥲😂🥲😂
육회비빕밥을 먹으러간거였지만
김치찌개 못참쥬
제육에 계란찜까지
사실
저는 아주 유명한 떡볶이 권위자인데요,
여기 떡볶이 진짜 미쳤음 너무 맛있어요 진짜로 모든걸 걸고
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당
대표님,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감사합니다 생신 축하드려요🙇🏻♥️
.
.
.
🚗🚗🏃🏻♀️🏃🏻♀️➡️🏃🏻♂️🏃🏻♀️➡️🚗🚗
다 먹었으면
회사로 빠르게 가야해요
왜냐면
대표님 생신 축하 선물로
아이스크림 케이크를
선물 받았거든요ㅎㅎ
덕분에 기적인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
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.
감사합니다💞
feat. 야르한 포크 2개 GET한 예창주임님
.
.
.
담 주에는 또 어떤 일이 기다릴까여
모두 기대하시길~~~
앙뇽🤗🤗🤗🤗🤗🤗🤗🤗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